fbpx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브랜드에 색을 입힙니다 – 주식회사 러프(luff inc.)

ABOUT US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롭고 아름다운 영상을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이다.
기본적으로 로토스코핑(Rotoscoping) 방식을 사용하고 영상 위에 초당 8프레임-12프레임 단위로 영상 위에 그림을 입힌다. 지금까지 이런 영상은 없었다.
우리는 영상, 음악, 애니메이션. 3명의 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작업량에 따라 움직이는 파트 직원들이 있다.
[클라이언트 상담 – 내부회의 – 콘티 제작 – 장소, 모델, 소품 준비 – 촬영 및 사운드 작업 – 로토스코핑 (Rotoscoping) 애니메이션 작업] 의 과정을 거친다.

2017년에 개봉하여 세계적으로 유명새를 얻은 반고흐의 화풍으로 그려 낸 애니메이션 <러빙빈센트>를 보고 애니메이션 개발을 시작했다. 1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최소한의 제작비용으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우리의 기술은 새롭다. 새로운 영상이 줄고 있는 영상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신선한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다.

뮤직비디오, 영화, 공연, 인터뷰, 익명과 초상권이 요구되는 영상, 풍경, 애완동물 등 여러 분야에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 할 수 있는 가능성있는 애니메이션 기술이다.

우린 항상 열려있고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상담으로 서로의 좋은 작품을 기대한다.

WHAT WE DO

로토스코프 애니메이션 (Rotoscope Animation) 방식 또는 VFX 기법을 사용한다. 이는 프레임으로 나눈 영상 위에 그림을 입혀 이어 붙이는 방식이다. 디즈니에서도 이 방식을 자주 사용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이다.

페인팅 애니메이션이라고도 불리길 바란다. 회사의 페인터들은 대부분 그림 전공자들이다. 대부분 색에 예민한 감각을 갖고 있고 그 부분은 회사의 강점이 되었다. 음악과 영화 전공자도 한 팀이며 우린 여러분야에 우리 기술과 애니메이션이 쓰이길 원한다.

페인팅 애니메이션은 8프레임 단위로 제작시 1초에 8장, 3분에 1,440장, 60분에 28,800장의 그림이 필요하다. 고된 작업이다.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애니메이션 <러빙 빈센트는> 90분의 영상을 만들기 위해 10년의 제작기간과 100명의 페인터, 그리고 550만 달러가 필요로 했다. 우린 이보다 훨씬 간단하고 세련됐다. 하지만 550만 달러보다는 매우 저렴한 편이다.

BUSINESS AREA

음악, 영상, 스토리, 애니메이션이 함께있는 새로운 형식의 뮤직비디오
컬러풀한 의상이 돋보이는 패션 룩북 애니메이션
자연이나 풍경을 필요하는 공익기업
새로운 이미지를 찾고 있는 단편영화 감독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