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립밤 제품소개 인터뷰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150만원 (협의 가능)
형식 : 인터뷰형 제품소개영상
분량 : 30초 이내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협의

클라이언트 / 제품 소개

블리스텍스는 1947년에 미국에서 설립되어 전세계 립케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립&핸드/스킨/풋라인 제품 개발 및 생산라인의 혁신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블리스텍스는 품질, 성장, 혁신, 리더십, 고객 만족을 끊임없이 추구합니다.

블리스텍스 립밤은 차별화된 원료로 탁월한 보습 및 진정효과, 지속력을 지니며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https://www.blistex.kr

제작 배경

블리스텍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제품군은 올리브영이나 H&B를 통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SNS공식계정을 운영하거나 서포터즈를 통한 홍보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른 제품군(블리스텍스가 아닌)의 뷰티 제품 홍보를 영상으로 진행한 경험은 있으나 사진과 기존 보유 이미지들을 활용하고 타이포그래피를 입혀 15~30초 정도로 보여주는 영상을 제작한 경험은 있었습니다.

제작 목적

한국에도 오랜기간 판매되었던 제품입니다. 단기적인 매출증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위해서가 아닌, 장기적인 인지도의 상승에 도움이 될 영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핵심 메시지

“내가 블리스텍스 립밤을 선택한 이유”
“블리스텍스 립밤의 특징과 놀라운 점”
“블리스텍스 립밤이 잘 맞는 사람”

송출 채널

온라인 쇼핑몰 제품소개 상세 페이지 내부 삽입

제작 조건

영상 구성 및 기획 (공동)
스튜디오 섭외 및 환경 연출
배우 섭외
촬영 및 편집
기본적인 제품 모습, 제품 사용모습 등

참고 영상

스텔라 아르투아 비컴언아이콘 Become an Icon | 송은이 인터뷰 #2
인터뷰 전개방식이 좋습니다. 몰입되고 집중력이 높습니다.

배우 오정세 인터뷰 X 코스모폴리탄
생동감있는 인트로가 주목도가 높습니다. 1인 2역을 하는 연출이 참신하고 재밌습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기존의 상세페이지로는 전달할 수 있는 내용과 콘텐츠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인 텍스트+이미지의 제품소개로는 고객들이 사려깊게 제품소개를 보지 않기 때문에 영상을 통해 체류시간을 늘리고 구매전환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의뢰자는 제작사를 직접 찾으려고 했으나, 예산대비 기대퀄리티가 가늠되지 않았던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퀄리티도 갖출 수 있는 업체만의 경쟁력을 설명해주시면 좋습니다.

의뢰자는 모델과 스튜디오 섭외에 필요한 비용은 변동비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예산이 부족하다고 판단된다면 업체 측에서 적정 예산과 그 산출기준을 제시해주세요.

인터뷰가 적합한 방식이라고 확신은 있으나, 누구를 데려올지, 어떤 방식으로 대화를 풀어나갈지, 각 메시지를 연출하기 좋은 방법은 무엇일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습니다. 이 계획은 제작사와 캐쥬얼 미팅을 통해 함께 세워나가고 싶어합니다.

프로젝트 진행을 확정하기에 앞서 캐쥬얼 미팅을 우선 진행할 예정입니다. 부담없이 프로젝트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으며, 기존의 제작사례를 통해 계획을 세워보기를 희망합니다. 미팅에 참석할 업체는 의뢰자의 요구사항을 기존 작업 포트폴리오나 관련 레퍼런스를 준비한다면 미팅의 진척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호 제작사 조건

뷰티 제품 홍보영상 제작경험
인터뷰영상 제작경험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프로젝트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제작사에게 개별적으로 미팅 참여 의사를 여쭙겠습니다.
(미팅 장소 : 성남시 중원구)

지원 마감일 : 9월 3일(화) 오후 3시

문의

이은호 매니저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