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수출 마케팅 플랫폼 글로컬라이즈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글로컬라이즈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 스톡영상 연출 + 그래픽 디자인
작업범위 : 기획, 구성, 편집 전과정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와 내레이션을 협의 확정한 후 파트별 컨셉을 잡고 크리에이티브를 진행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스톡영상 활용의 장점은 예산과 촬영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출이 쉽지 않습니다. 제각각인 스톡영상들로 일관되게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고, 단순 배치가 아닌 몰입도를 높이는 연출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클라이언트는 내레이션만 확정해주셨고 크리에이티브를 전적으로 저희에게 맡겨주셔서 저희가 큰 제한없이 크리에이티브를 뽐낼 수 있어서 좋은 영상이 나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