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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TM 해외CF

클라이언트 : HyunDai motor group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Alexa + Masterprime (235:1)
작업범위 : 총괄기획 제작
작업과정 : 구성-기획-제안-섭외-촬영-편집

특이사항 : 싼타페 TM 출시전 사전제작진행 . Graphis Platinum Award Advertising annual2019 수상작품.

감독의 한마디 : 현대자동차 Safe exit assist 기술구현 해외광고필름.
1편과 이어진 2편도 스토리텔링 중점으로 기획 제작된 기술구현 광고 입니다. 오줌이 마려운 아들의 상황도 모르고 워셔액을 마구 뿌리는 아빠, 차에서 뛰어내리고 싶은 아들의 상황을 고속촬영의 대비를 통해 극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촬영 모델인 싼타페TM이 출시전이라 철저히 보안유지하며 비공개로 진행되어야했던 작업이었습니다. 위장막과 윙바디에 차량을 꽁꽁숨겨 제주도와 남양연구소를 오가며 진행되었던 기억에 아주 오랫동안 남을 촬영이었습니다.

카피: That’s a smart m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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