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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미용기기 제품 브랜딩 웹CF

제작 개요

예산 : 1000만 원(협의)
형식 : 웹CF
분량 : 30초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1달 내외
희망 납품일 : 7월 말(협의)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클라이언트의 B2C 홍보 전략하에 제작이 결정된 프로젝트 입니다. 이번에 처음 타겟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제품 브랜드를 어필 할 수 있는 웹cf를 제작하고자 합니다. 기획은 서로 협의하에 구체화 나갈예정입니다.

클라이언트 소개

국내 레이저의료기기 분야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I.P.L.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 http://www.jeisys.com/

제품 소개

포텐자(인트라셀2)
특징 : 12종류 다양한 팁, 고주파RF 에너지, 식품의약처 승인, 통증개선
효과 : 여드름 자국, 흉터, 넓은 모공, 주름, 기미, 색소질환, 미백

제품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의뢰자사 주력제품에 대해 그동안은 B2B영업(병원 영업)에 집중해왔습니다. 올해부터 직접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B2C영업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타겟들에게 제품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인지시킬 수 있는 인상적인 제품 브랜딩 영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소비자들의 제품 브랜드명 및 효용가치 인지
영상 콘텐츠 자체로서의 바이럴 효과

핵심 메시지

이 영상을 통해 최종적으로 타겟들에게 전달되어야 할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영상은 메세지를 전달하는 도구로서 작동되어야 합니다.

송출 채널

유튜브 및 네이버TV캐스트 광고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상영 대상

피부상태개선에 관심있는 2040 여성들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될 것인지 알려주세요.
무엇을 말하는지보다, 듣는 사람이 무엇을 느끼는지가 더욱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주면 더욱 좋습니다.

참고 영상

이번 프로젝트와 연관성이 있는 참고영상, 참고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은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참고자료

영상제작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드릴 수 있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행계획을 제시할 수 있어서 제작회의의 진도가 빠르게 나아갑니다.

톤 앤 매너

Do : 고급스러운,
Don’t : 병맛의,

의뢰자의 아이디어

CM송 제작 :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CM송을 제작하여 타겟들에게 제품브랜드를 친숙하게 여기도록 함.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매니저가 전달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적합 제작사 추천 /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월 일() 오전후 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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