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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Froli) TV CM

클라이언트 : 프롤리
제작기간 : 1개월
작업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후반
작업과정 : 스튜디오 연출 및 촬영 / 특수 촬영 / 종합편집

사용기술 : 색 보정, 음원 믹싱, 나레이션 녹음, 사운드 이펙트, 음향 마스터링

감독의 한마디 : 기존에 없는 침대광고를 만들고 싶다라는 광고주의 방향성이 명확하였고,

기획회의를 통해 프롤리 침대의 관절이 움직이는 기능을 중점적으로 사람 몸에 빗대어 표현하자는 방향성이 설정되었습니다.

제품의 기능을 미술적인 완성도가 높게 제작한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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