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브랜드 유튜브 범퍼 광고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형식 : 유튜브 범퍼 광고
분량 : 6초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희망시점을 공유해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현대 대도시의 다양한 상황과 장소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요구되는 상반되고 모순된 매력을 모티브로 글로벌 트랜드를 절제된 모던함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패션 주얼리 브랜드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ritamonica.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ritamonicaofficial/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tamonica_official/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itamonica

제작 배경

SNS 광고 매체 확장(유튜브) 

제작 목적

유투브 매체 속 잠재 고객 유입 및 브랜드 홍보

핵심 메세지

리타모니카는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유니크한 브랜드이다.

주요 구성

영상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송출 채널

유튜브 범퍼 광고

상영 대상

#여성 #10-20대 #잠재고객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2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3 :
–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연관성이 있는 참고영상, 참고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은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참고자료

영상제작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드릴 수 있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행계획을 제시할 수 있어서 제작회의의 진도가 빠르게 나아갑니다.

제작 조건 /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좁히기 위해 참고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의뢰자에 대해] 의뢰자분은 타 제작사와 룩북 촬영 시 영상촬영도 제작하여 브랜드 영상으로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영상작품에 대한 고집보다는, 의뢰자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제작사가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적합제작사] 유사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나 기존 클라이언트와 일련의 절차를 거쳐 영상의 구성을 결정한 프리프로덕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역할구분] 의뢰자분의 정황상 연출방법, 작업방법에 대해 일일이 지시할 수 없으며, 지금 단계에서 시각적인 연출아이디어를 제시할 수는 없습니다. 때문에 제작사 측에서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는 방안을 역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제작사는 의뢰자측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적합한 방식, 연출,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제출된 선택지 중에서 의뢰자분은 가장 적합하며 합리적인 방안을 선택함으로 방향을 좁혀나가야 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전형방법과 절차는 미정입니다.

지원 마감일 : 5월 20일(월) 오후 3시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10-4163-8765 / victoria@vidfolio.k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