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홍보관 홍보영상

예산 : 7,000만원

제작기간 : 4개월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작업범위 : 전부 (기획, 연출, 촬영, 편집, DI, 모델섭외, 미술, 조명등 등)

작업과정 : 실무진 미팅후 장기간의 컨셉확인과 그 이후 시나리오 콘티를 만들고 비행기 촬영가능한 스케줄을 확보하고
격납고에서 12시간 동안 80명정도의 스태프가 밤을 낮으로 바꾸는 세팅을 통해 작업을 완성했다.

사용기술 : 다빈치, 에프터 이펙트, 모카, 프리미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특이사항 : 비행기를 찍어본 분들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다른 촬영에 비해 조금은 고난도의 촬영이 필요하고 하룻밤 격납고에 정비하는 시간을 집중적으로 촬영에 투입되어
내용도 고급스럽게 표현되어야 하는 특수성 때문이겠죠.
하지만 우리에겐 정말 새롭고 즐거운 시간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 비행기는 높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