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대중교통이용장려 모션그래픽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300만원(vat포함)
형식 : 캠페인용 모션그래픽
분량 : 30초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3주
희망 납품일 : 5월 31

클라이언트 소개

서울특별시장이 지정하는 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통하여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시설 전문 공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 https://www.sisul.or.kr/open_content/skydome/

서비스 소개

연중 수만명의 시민들께서 방문하는 고척스카이돔은 프로야구 및 콘서트 등 대형 문화 행사를 진행합니다.

제작 배경 및 목적

대중교통을 통해 구로구 고척동에 있는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 진행 예정

핵심 메시지

대중교통으로 경기장을 찾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의 긍정적인 면 강조
#대중교통 이용 #친환경경기장 #내부주차장이용불가

송출 채널

경기장 내 대형전광판용 1개, 홈페이지 게시용 GIF 1개, SNS 매체 표출용 1개

상영 대상

예비 이용 고객 

제작 조건 / 선호 제작사 조건

유관 프로젝트 진행 경험 있는 제작사 선호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https://youtu.be/htIPZ2nio7g
– 참고 포인트 : 주요 메시지와 플랫 디자인이 조화롭게 활용

참고영상 2 : https://youtu.be/4UC3UNIFjts
– 참고 포인트 : 플랫 디자인

참고자료 및 의뢰자측 제공사항

관련 제작 메시지 필요시 추후 제공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전략에 대해] 솔루션의 필요성을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잠재고객에게 필요한 상황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솔루션 적용 전과 후를 비교해서 보여줄 수 있다면 직접적으로 설명이 됩니다. 경기장 이용 고객이 짧은 영상을 통해서도 핵심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기획을 제안서에 담아주세요. 

[적합제작사] 유사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나 기존 클라이언트와 일련의 절차를 거쳐 영상의 구성을 결정한 프리프로덕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의뢰자에 대해] 의뢰자분은 협력적이고 수용적인 발주자입니다. 제작과정에 대해 일일이 세부적으로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작에 착수하기 전 제작계획에 대해서는 최대한 확정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에, 문서화된 프리프로덕션을 통해 수차례 계획을 확정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bottom-up 보고능력이 뛰어난 제작사가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산 디자인] 제작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제안해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5월 9일(목) 오후 3시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10-4163-8765 / victoria@vidfolio.kr

 

지 원 서 _ 프로젝트 수행계획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