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축제 – 스팟광고 영상

예산 : 300만원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광주아시아문화원
작업범위 : 편집, 디자인, 성우녹음, 사운드믹싱
작업과정 : 기존에 사용되어있던 영상 소스 확인 -> 스크립트 제작 -> 성우녹음 진행 -> 디자인 제작 -> 편집 -> 납품
사용기술 : photosho, aftereffect
특이사항 : 기존 촬영된 영상들에 들어가 있던 로고들이 있어 로고를 가리기 위한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기존 촬영분들 중 원본이 아닌, 이미 편집된 영상만 있어 조금 난감했지만, 최대한 분위기에 맞춘 디자인을 살려서 제작 진행 하였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