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CSR 캠페인 2018

제작기간 : 3주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작업범위 : 구성 및 제작
작업과정 : 구성, 연출, 촬영, 편집, 2D, 성우녹음, 음향
사용기술 : 회사 안에서 진행된 몰래카메라
특이사항 : 실제 사람들의 리액션이 중요한 캠페인으로 초상권 동의를 받는 것이 중요.
감독의 한마디 : 캠페인의 목적은 회사 내 ‘노 플라스틱 존’을 통해 전세계적 환경문제로 대두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아모레 퍼시픽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것.
사내에서 가장 많이 플라스틱이 사용되는 장소에 ‘노 플라스틱 존’을 설치하고 재밌는 상황을 연출한 뒤 사람들의 리액션을 메세지와 함께 전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