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캠페인 영상 2018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한화손해보험
작업범위 : 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기획, 구성, 연출, 촬영, 편집, 색보정, 2D, 음향, 성우녹음
사용기술 : 캠페인의 내용과 매치되는 모노톤의 색보정
특이사항 : 시간이 촉박하여 기획부터 후반제작까지 2주 내에 완성했어야 했던 프로젝트.
감독의 한마디 : 캠페인의 목적은 가족처럼 당신을 응원하는 응원자로서의 ‘한화손해보험’ 이미지 브랜딩.
따듯하면서도 감동적인 캠페인 영상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감성에 소구하여 바이럴을 유도해 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