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홍보영상 (B type)

제작기간 : 2017. 5. ~2018. 3.
클라이언트 : 플레이스포 (대행사: Perception)
작업범위 : 기획, 시나리오, 촬영 및 진행, 편집, 디자인, 모션그래픽, 사운드 등 전반
작업과정 : 기획, 시나리오, 촬영, 편집, 2D 디자인, 모션그래픽, 사운드 믹싱, 마스터링
사용기술 : 타임랩스, 항공촬영, 모션그래픽

감독의 한마디 :
앞서 저희가 제작한 A type과는 상반되는 콘셉트의 영상입니다. A type이 밝고 튀는 재미있는 느낌이었다면, B type은 차분하고 감성적이지만 클라이막스에서 고조되는 구성입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플레이스에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한다는 콘셉트로, 초반부 지친 일상은 무채색 느낌의 삭막한 서울의 겨울 풍경을 통해서 표현하였습니다. 한강의 다리에 불이 들어오고, 마치 빨려가듯 빠른 속도로 플레이스로 시공간이 전환되면서부터 플레이스의 각종 액티비티들이 빠른 호흡으로 붙어 클라이막스를 찍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 영상은 2017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디스플레이 되었습니다. 일상을 탈출하여 플레이스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마치 실제 비행기 기내에 앉아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공간 속에서 영상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