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oL Park 오프닝 세레모니 영상

예산 : 6500만원 (1편)
제작기간 : 1개월
클라이언트 : 라이엇게임즈
작업범위 : 연출 및 편집
작업과정 : 미팅 > PPM > 프리프로덕션 > 촬영 > DI > CG > SOUND > 납품
사용기술 : 세트에서 아날로그 적인 느낌으로 표현 하였습니다.

특이사항 : 리그오브레전드 라는 게임을 성실히 알아야 하고 곳곳에 이스터 애그를 숨겨야 하며, 유저들이 즐겁고 기분이 좋은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처음 광고주가 원하는 바는 한가지였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게임유저들이 기분이 좋은 영상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것과 다른 게임광고와는 차별성이 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한국점유율 1위, 아시안게임 종목이 채택될 만큼 인기있는 게임이지만 그들의 파이를 키우거나 소개하는 류의 영상을 원하지는 않았습니다.
일종의 브랜드 필름으로써 수백만의 뷰어쉽가 댓글들이 축제를 즐기는 모습들이었습니다.
작업과정과 시간은 짧고 촬영시간은 까다로웠지만 굉장히 뜻깊은 작업이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