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 국민화합캠페인 2017

예산 : 1800만 원(VAT 별도)
제작기간 : 8주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대행사: 프레인 글로벌)
작업범위 : 기획 및 시나리오, 촬영, 진행, 후반 편집, 음향, 그래픽, 성우 녹음등 제작 전반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와의 협의를 거쳐 촬영을 진행, 필요한
사용기술 : 기획, 달리 촬영, 색보정, 캘리그래피

특이사항 : 연초에 정책홍보영상 6편을 기획하면서, 그 중의 한 편을 제작한 사례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 영상을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했습니다. 첫 번째는 취향, 관심사, 라이프 스타일 등이 모두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고 두 번째 파트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공통적인 감정들을 달리캠으로 하나의 연속된 화면에 담고자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분할 화면을 통해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너와 나, 마음을 이으면 우리가 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무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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